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오피스 플러스 2016 (office plus 2016 64bit) 다운받기
    카테고리 없음 2021. 3. 9. 16:56

    다운로드



    오피스 플러스 2016 (office plus 2016 64bit)
    파일명용량
    Office Plus 2016 64비트.zip853.4M


    오피스 플러스 2016 64bit 입니다.


    정품인증키는 폴더내에 있습니다.


    독수리2
    다운로드 단계에서 원래 바로 바이러스가 감지되나요?
    화순보살
    다운감사합니다 ^^
    할루야
    설치파일 실행시키니까 사용가능하던데, 정품인증은 따로 할 필요가 없는건가요??
    면봉살인사건
    오~ 이거 됨~ 게다가 쉬움~~
    페이트빠
    받아갑니다~!
    vinu7
    감사히 잘 받아가요. 쿠폰 부탁드립니다^^
    왓챠우
    다운로드 감사합니다 유용하게 잘쓰시길 바라겟습니다 ^^
    배나온곰
    이런 인증버튼이 없네..cb
    ffff7
    감사합니다. 업데이트 안 하는게 좋은 건가요?
    심중이다
    바이러스를 심네~! 욕을 먹고 싶은갠가?
    sahe9322
    KMSELDI나 빨간 버튼이나 둘다 않보입니다. 쪽지 보냈습니다.
    내가니바이스
    바이러스감지기 끄고 해야 됩니다. 안그럼 바이러스로 판단하고 KMSELDI파일 지웁니다.
    sjh54
    잘되네요 감사합니다요
    치민이
    혹시나 불안했는데 제대로 인증이 되어 좋네요^^
    시로마츠
    감사합니다!
    연하지
    아니 뭘 잘되는구만 ㅈㄴ 컴퓨터못하는 지들을 탓해야지 정품인증법 국어 최소 5등급만 나와도 잘설치하겠구만;; 도대체 설치못했다는사람들은 몇등급인거야;;
    행복한늑대
    감사합니다. 잘쓸게염
    사냥
    장난하냐? 댓글 알바 쓴거냐? ㅈㄴ 어이가 없네 깔지마세요 바이러스 깔려요.
    개패
    다운감사합니다 ^^
    백도
    정품인증하는 방법이란 텍스트파일의 내용 중에 "KMSpico Portable 폴더 안에 가셔서 KMSELDI 빨간 버튼을 마우스 오른쪽 눌으셔서 " 그런데 폴더 안에 KMSELDI 이란 파일은 없군요. 정품인증을 할 수 없는데 어떡하죠? 부탁드립니다.
    금은빛
    너무너무 감사합니당 ㅎ
    그빈양
    잘 받아 갑니다
    롱스트랭
    정품인증 이상없습니다. 윈도우 10에 설치해본결과 1. 보안에 들어가셔서 앱 및 브라우져 컨트롤 3가지 경고에 되어있는거 다 끄기로 바꾸시고 2 보안프로그램은 실시간 감시 끄시고 그 두가지를 먼저 하고 압축풀면 KMSELDI파일에 빨간점에 보일겁니다. 그담부턴 판매자 님이 하란대로 하시면 됩니다. 혹시 몰라서 그런데 파일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후 그 폴더를 옆으로 옮기니까 인증 빨간단추가 나오더군요 아래에 안나오고
    따따루
    좋은자료 감사합니다~
    dzzza
    도대체 언제 어디서 정품인증을 하라는건지 자세히좀 올리지 휴~~
    아잠만요
    받았는데요~~정품인증 빨간 버튼이 안뜨네요~ㅠㅠ
    평화지킴이
    진짜 댓글같은거 안쓰는데 진짜 고맙습니다.
    웅세웅
    인증키가 없어요
    혈전22
    빨간버튼 누르고 there is nothing to do here 이라고 뜨는게 맞나요? 정품인증이 안됐는지 계속 체험판 하거나 로그인하라고 뜨는데ㅠ
    할매1233
    저두 며칠을 헤맷는데 너무 감사합니다 , 복 많이 받으세요 .
    서기vv
    윈도우10 입니다.감사합니다.
    dnzlfi
    사용자 시스템에서 설치패키지의 언어가 지원되지않는다고 에러가 뜹니다
    ghsmkrd
    감사합니당!!
    이삐루
    정품인증 압축파일을 풀면 바이러스라고 뜨면서 핵심 파일이 삭제되는데 해결방법을 알려주세요..ㅜㅜ
    태뤼빈
    there is nothing to do here라고 뜨는데, 무슨 문제죠?
    둥나마스타
    다운감사합니다 ^^
    롱스트랭
    인증할수가없음받지마세요
    사서버팔로
    감사합니다. 잘 사용할께요.
    넘버원엘지
    2016,2010다 잘 받아갑니다
    dkdlaortm2
    KMS로 안되던거 한방에 해결했네요. 너무간단하고 쉽네요. 감사~~
    면봉살인사건
    덕분에 잘 받았씁니다. 잘 쓸께용~~
    바삿
    좋은 자료 감사합니다
    sssmsss
    진짜 며칠을 헤맸는데 너무 감사합니다 ㅠㅠㅠㅠ
    윌슨가1
    KMSELDI파일 오른쪽단추누르고 관리자권한으로 실행하기하면 지정한장치 경로 또는 파일에 엑세스할수없습니다 이 항목에 액세스할 수 있는 권한이없는것같습니다라고 뜨면서 인증이안되요.
    디기야놀자
    인증기한까지는 저도 정확히는 모르겠습니다..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ㅠㅠ
    저격수
    정품인증법이 잘 안나와있어요
    2445275
    보안들어가서 앱 및 브라우져 컨트롤3가지 경고에되어있는거 다 끄고 보안프로그램 실시간 감시 끄고 그 외에 윈도우10 디펜더에서 끌수있는거 다 껏는데도 빨간단추모양의 아이콘은 나오지만 실행은 아됩니다 그리고 참고로 9월12일에 구입한 최신컴퓨테에 정품 윈도우10을 옵션으로 깔아서온 사양입니다 제가 이글을 남기는이유는 저 위에 잘난척하는 일부몰지각한 회원들때문에 이 글을 남깁니다!! 안되는건 안됩니다.
    갓르코
    정품인증하는 방법이 제대로 안나와있어여;;
    림픽스
    다운받은 사람이 많은 이유가 있네요!! 잘~사용하겠습니다.
    이녕이여
    인증 안됨 2021년 1월 15일
    지이존1
    필요했는데 잘 받아갑니다.
    복언니
    댓글 사기지? 바이러스 2개나 심어놓고 댓글로 바이러스 감지기 끄라는식으로 유도하네ㅠㅠ
    따따루
    정말 감사드려요 심플하니 좋네요
    아야키키
    그대로 했는데 안깔려요 어떻게하죠?
    whlwon
    받아갑니다~!
    진빠이
    잘받았는데요 인증이안되는데 권한허용인란 문구가 안뜨네요 알려주세요
    zizizo
    진짜 진짜 감사합니다 필요했는데.. 덕분에 잘 받아갑니다!!!!! 믿고 받아가세요 여러분!!
    브라이언무어
    *빨간색 안나온다고 하시는분 반드시 백신 프로그램 꺼시고하셔야 되요 아니면 백신이 그걸 지웁니다....................
    따따루
    믿고 다운받습니다~~~ 잘쓸께요ㅎ 쿠폰부탁합니당~ㅎㅎ
    혈전22
    진즉 이거받을걸.....한방에되네요 두시간을 이거받고 저거받고 했는데안되다가 어휴...
    플라티움
    오피스 2016를 두번째 구입. 저번꺼는 정품인증이 안되서 고생하다 다시 이거 구입했는데 정말 쉽게 잘 깔았어요. 완전 감하해요.
    목엽
    32bit 는 설치가 안되네요....ㅠ 64bit인줄 몰랐네요....ㅠ 32bit는 없나요?....
    Zhaisix
    다운 감사합니다 ^^
    양상군
    정말 간편하게 인증이 되네요~~!! 감사히 잘 쓰겠습니다~~^^
    갱찌이
    KMSELDI 파일이 없네 이거 정품인증 못함 다운 받지마세요
    nowawoo
    설치 잘했습니다 정말 감사해요~
    유뽀뽀
    감사~~ 잘 되네요 ㅎㅎㅎ
    sjh54
    이거 인증 몇일짜리인가요?일단 받기는 했는데..
    예나비비
    감사합니다. 부자되세요
    닉스탕
    믿고 판매자님 자료를 여러개를 받아봅니다 이미지와 같은 매번 고마운 자료 감사히 잘 받고 있습니다~!ㅎㅎㅎㅎ새로운 업데이트도 매번 찾아보니 힘내시고 좋은 하루 보냈으면 해요ㅎ
    으흐하하
    [윈도7/64bit] 설치 후 인증파일 관리자로 실행하면, 10초 뒤쯤 메시지나오면 No 누르고 빨간버튼 눌러주면 컴플리트 멘트나오고 엑셀 실행해서 계정 들어가보면 정품인증 했다고 상태 바뀐것 확인했습니다. (정상적으로 됩니다!!)
    배성님
    인증... good...ㄲㄲ
    aa101010
    잘 받아가요~
    dkdlaortm2
    압축 푸는 도중에 한개가 파일이 손상
    지봉22
    왠만하면 이런데 댓글 잘 안다는데 정말 필요한 자료 잘 받았습니다. 복잡한것도 없이 잘 실행되네요. 감사합니다.
    andiagn
    잘 받아갑니다 ^&^
    지미chu
    다운감사합니다 유용하게 잘쓰시길 바랍니다 &^^
    무료회원
    32b로 착각을 했네요....32b는 없나요? ㅠ
    말뚝이2
    윈10에서는 안되나요? 잘못 받았네요. ㅠ.ㅠ 포인트 회수 되나요?
    dksldkfjwl
    정품인증 2일 남았는데 정말 감사합니다 잘 사용할게요~(원도우10 설치~!)
    siyk
    인증방법좀 알려주세요 ㅠㅠ 저도 파일이 없어요
    꼬옥본다아
    필요한 자료 정말 감사합니다.
    폰사야대
    믿고 다운받아갑니다! 판매자님 감사해요~
    개패
    좋아요 잘사용할께요~ 정품인증땜에 전체 화일 다받았어요~ 함해봐야지 감사해요
    ancld2
    이거 안됩니다 빨간 버튼이 없어요.... 인증 어떻게 하는 건가요?
    쌍칼상무
    고맙습니다 ^L^ 헌데, 죠 위 파일속의 크롬은 뭐쥬? 일단은 받습니다--- 2단은 ..... 늘 건강하셔유--- ^^
    연하지
    윈도우10에서는 다끄고해도 설치 불가뜨네요 운영자님 방법아시면 말좀해주세요 안되면 환불이라도 부탁해요 대딩이라서..두시간째 씨름중;;
    에파타
    잘 받았구 인증까지 윗분 댓글보고 잘했습니다 압축풀기전에 바이러스프로그램 실시간 감지 끄고 진행하면 한번에 인증 오케입니다
    skynoet
    이거 인증키는 어디있어여?
    살만한기32
    감사합니다! 쿠폰 부탁드려요^^
    이삐루
    받아갑니다~!
    심중이다
    감사합니다.
    안녕카이
    받아갑니다~!
    sdsssmsss
    설치 인증 한방에 깔끔하게 완료되네요~ 좋은 자료 감사합니다~!!
    바보삼촌
    감사합니다. 아직 실행은 안해 봤는데 잘 될것 같는 예감~~
    화순보살
    정품인증키가 폴더 어디에 있는지 찾을수가 없네요. 자세한 설명 부탁 드립니다.
    바상만5856
    되기는 댓글 메크로 열심히 해라
    유하good
    감사합니다.
    심중이다
    다운 감사합니다 유용하게 잘쓰시길 바랍니다 ^^
    해병사랑
    판매자님 믿고 다운중입니다. 감사합니다! 쿠폰많으니까 다른분 주셔요 자료만 확실하면 쿠폰없어도 감사할 따름입니다!
    sdsssmsss
    다운 받아 설치하려고 하니까 "지정된 모듈을 찾을수 없습니다" 로 나오고 설치가 안되네요. 자세한 내용도 없고 .... 그리고 다운받은 파일에 바이러스가 1개 심어져 있네요. 댓글이 전혀 사실과 관련이 없는것 같음. 다운시 많은 주의를 요하네요. (2019년 7월 25일 )
    따봉
    너무 감사드려요 새로 설치한 윈도우 10에 아주 잘되네요
    아침커피1
    정품인증방법 부탁드립니다 정품인증방법대로 해더 안되는데요...
    저격수
    룰루랄라파일 [TOP100]에서 오피스 2016버전 찾다가 가장 랭킹이 좋으셔서 믿고 받아봐여!!!!!!!!!!! 고맙습니다.. 쿠폰이한장부탁할게연 ㅠㅠ
    블루브루
    덕분에 좋은자료 잘~받았습니다..


    다운로드

    댓글

Designed by Tistory.